체지방없애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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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원더우먼가요 조회 7회 작성일 2022-01-17 18:46: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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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을 박살내는 4가지 습관 기초편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기본적인 생활속 팁 4가지를 준비했어요
누구나 다 알만한 내용이지만
다시한번 되새기며 마음을 다잡아 보세요 ^^
화이팅!!
(다음에 식단 컨텐츠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영상은 갤럭시 s10 5g 모델로 촬영했어요.





이메일 : " imsejun1987@gmail.com "

건강이 최고다 !!
안녕하세요 임피티(IMPT) 입니다.
전공자가 아니라면 아무리 쉽게 설명해도 어려운 운동 및 건강정보를
설명 싫어하는 헬린이 여동생 눈높이에 맞춰서 최대한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좋은 정보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동진 : 0:59 생활습관
3:35 식생활
8:00 식후
11:09 운동
미미 : 이렇게 유익한 영상을 이제야 봤네요
다이어트 한달째인데 일반식을 다이어트 전보다 절반 먹거나 닭가슴살소세지+샐러드+과일 먹고 물 2L 마시기 유산소 근력운동 1시간 30분 해서 10kg 감량을 했는데 눈바디로는 많이 달라진게 없더라구요 수분이나 근육량만 빠진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용....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생각하고 생활습관이나 식생활 운동을 더 집중해서 하면 체중에 맞는 눈바디가 될 수 있을까요 ?!
김둥둥 : 안녕하세요 :) 어제 처음 체지방율을 알게됐는데 29.2로 너무 충격받아서 유튭찾아보다가 글 남겨봐요
영상 다 봤는데 제가 궁금한건
근력운동 몇분정도, 유산소운동 몇분정도 했을때 효과가 좋은지 문의드려요!
참고로 지금부터 100일동안 8키로 빼야하는데(최대한ㅠㅠ) 다이어트라는걸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김필라테스 : 구구절절 경험에서 나오는 좋은 말씀들이네요. 다이어트의 정식입니다. 저도 다시 동기부여받고 가요
제천 : 하루에 기본적으로 걷는시간이 2~4시간 사이에 걷는데 활동량이 많은편 인가여?

가득 쌓인 내장지방 제거 방법 이렇게 해야 뱃살도 빠집니다.

우리 몸 안에 내장지방에 쌓이게 되면 비만으로 이어지게 되고
더 심할 경우에는 심혈관질환, 당뇨, 고혈합까지도 나타 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장지방을 싹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건나물 멤버십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6xugt5HrbJpVMUQvnTkulw/join
문의: geonnamultv@gmail.com

[저작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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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이익, 회사이익을 위한 영상활용, 상업적인 이용행위 저작권법에 의해 엄격히 금지합니다.
즐찾사:이재형 : 1.동물성 지방 섭취를 줄인다
2.금주를 한다
3.오메가3를 섭취한다
4.탄수화물을 줄인다
5.적절한 운동을 병행한다
6.과일과 채소를 먹는다
다이어트해볼까 찾아보다 좋은 정보 받고 가요헛~ ^^
따뜻살림 : 가르침대로 남편님과 노력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Andromeda galaxy : ●가득 쌓인 내장지방 제거 방법
내장지방은 장기와 장기 사이에 찬 지방*피하지방은 피부 밑에 쌓여 있는 지방 *원래 뱃살=피하지방 임
*이러한 지방이 집중적으로 몰려 있는 곳이 배 이다*다른 장기는 뼈가 감싸는데 배엔 뼈가 없어서 지방을 무한 저장 *내장지방은 잘 움직여서 혈관을 타고 돌아다니면서 산패가 일어나고 혈관에 쌓여 문제 일으킨다
●내장지방이 일으키는 질병
*비만과도 연관 *심혈관질환과도 연관*간.심장질환 *당뇨 고혈압에도 영향 미친다*우리 수명과도 직결 된다
●내장지방 관리법
*동물성 지방 섭취를 줄인다
*금주를 한다
*오메가3를 섭취한다-적은 양으로도 큰 효과 냄
*탄수화물 섭취를줄인다
*반드시 적절한 운동을 병행한다-움직이면 지방도 같이 움직이게 되고 대사가 일어나 지방을 에너지로 태움
*ABC쥬스보다는 과일과 채소를 먹는다-과일과 채소안에는 비타민과 미네랄만 들어 있을 뿐 아니라 파이토케미칼이라 해서 특별한 기능성 물질들도 다량 함유됨
♡♡유용한 정보 많은 도움 되었어요 감사드립니다 복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당
장현숙 : 항상시원하게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건강하세요
임영주 : 와~!정말 건쌤님 말씀 귀에 쏙쏙 들어오게 강의해 주셔서리 넘넘 감사드립니다~!!!소중한 정보 진심으로 많은 도움되어요!고맙습니다.늘 안전하고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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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gane : Think I almost died When the plank position become a rest time it means your workout is effective I was so much fun thank you ❤️
다어디 : 다른 유산소 없이 식단과 이 영상만으로 체지방 18에서 10까지 줄였습니다 ㅎㅎㅎ 선곡도 좋아서 홈트 영상이지만 헬스장에서도 하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뮤직남혁_Musicnam : 권혁님!! 최근 매일 하고 있는대 효과가 정말 너무 좋은 운동이네요!! 헬스장 안갈때 집에서 하면 딱인데, 사실 핼스장 가서도 이거 하고 있습니다!! 인생 운동 루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인들에게 다 추천하고 저는 매일합니다! 권혁님 인스타도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몽블랑 : 요즘 살이 쪄서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 가기 힘들어서 집에서 할수 있는 운동 찾아보다 우연히 보게 됬는데 따라하기 쉬우면서 확실한 운동도 되고 음악도 너무 좋아서 음악 리듬에 맞춰 따라하다보니 12분 다 지나가네요 지금은 첨이라 모든 셋트를 똑같이 못따라하지만 언젠간 다따라 할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런 좋은 영상 올려 주셔서 너무 감사 합니다.화이팅!
Akshita Mathur : Day 4 done. And my timing improved by 5 minutes. I did it in 25 mins. Y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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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없애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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