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부산여행 코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총통각하 조회 5회 작성일 2022-01-19 14:42:00 댓글 0

본문

부산 뚜벅이 당일치기 여행코스 Best 8✨부산 가볼만한곳국내여행지 & 부산여행지 추천‼️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유람선, 해상케이블카, 감천문화마을, 깡통시장

#부산여행 #부산여행코스 #뚜벅이여행 #부산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국내여행추천 #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유람선 #해상케이블카 #감천문화마을 #깡통시장

Instagram - uiland.kr
✉️ Email - uiland118@gmail.com

영상에 뚜벅이를 위한 부산광역시
필수여행코스 Best 8, 부산 핫플레이스

그리고 여행경비와 교통정보까지
모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부산 뚜벅이 당일치기 여행코스✨

흰여울문화마을
- 부산 영도구 절영로 194

흰여울 비치(카페)
- 부산 영도구 절영로 236

태종대
- 부산 영도구 전망로 24

은하수 유람선
- 부산 영도구 동삼동 1052-3

송도 해상케이블카
-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71

용궁구름다리
- 부산 서구 암남동 620-53

감천문화마을
- 부산 사하구 감내1로 200

깡통시장(야시장)
- 부산 중구 부평동2가 82

-------------------------------------------------

촬영장비

GOPROHERO9 BLACK
GOPROHERO10 BLACK
iPhone 12 Pro Max

-------------------------------------------------

음악

모든 노래 또는 사운드이펙트는
"Epidemic Sound"에서 사용했습니다:)
유일랜드 Uiland : 안녕하세요!! 유일랜드입니다
교통수단에 대해 추가 정보 남겨요!!

✔️부산역 흰여울문화마을

버스
82, 85, 508(자주있음)

"부산역 정류장" 승차
"흰여울 문화마을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20분

Or

택시
"흰여울문화마을"

택시요금
약 6,500 won

⏰ 소요시간
약 15분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 비치(카페)

도보
약 5분

✔️흰여울 비치(카페) 태종대

버스
1006(배차간격 약 30분)

"흰여울 문화마을 정류장" 승차
"태종대.태종대 온천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15분

그밖에 환승해서 가는 방법도 있어요:)

Or

택시
"태종대 다누비열차 타는 곳"

택시요금
약 6,000 won

⏰ 소요시간
약 12분

✔️태종대 은하수 유람선

도보
약 10분

✔️은하수 유람선 송도 해상케이블카

버스
30(자주있음)

"차고지 정류장" 승차
"암남동 주민센터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30분

Or

택시
"해상케이블카 송도베이스테이션"

택시요금
약 10,000 won

⏰ 소요시간
약 25분

✔️송도 해상케이블카 용궁구름다리

도보
약 5분

✔️송도 해상케이블카 감천문화마을

버스
6, 96-1(자주있음)

"암남동 주민센터 정류장" 승차
"부산 천연가스 발전소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7분

And

버스
사하구1, 사하구1-1, 서구2-2(자주있음)

"부산 천연가스 발전소 정류장" 승차
"구감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3분

Or

택시
"감천문화마을"

택시요금
약 5,000 won

⏰ 소요시간
약 12분

✔️감천문화마을 깡통시장(야시장)

버스
사하구1-1, 서구2, 서구2-2(자주있음)

"구감 정류장" 승차
"충무동 교차로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12분

Or

택시
"부평 깡통야시장"

택시요금
약 4,500 won

⏰ 소요시간
약 10분

✔️깡통시장(야시장) 부산역

버스
40, 81(자주있음)

"보수동 책방골목 정류장" 승차
"부산역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7분

Or

택시
"부산역"

택시요금
약 4,500 won

⏰ 소요시간
약 9분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사진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오세요

Instagram : uiland.kr
✉️ Email : uiland118@gmail.com
Bong-E : 부산사람으로서 오늘 추천해준 여행지들은 전부 걸어야 하는 여행지라서 체력안배와 날씨가 중요할듯.
흰여울은 주말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 편.
태종대 역시 주말에 순환열차 탈려면 한두시간은 기본.
태종대도 등대로 내려가게 되면 왕복으로 계단이 많기 때문에 강한 다리가 필수.
루트상으로 뚜벅이 기준 : 흰여울-태종대-송도해수욕장 등 (하루코스로 좋은듯)
호주아따맘마 : 부산은 대도시에 바닷가 어촌 같은 분위기 너무 멋지군요. 소정씨 밝은 성격 오빠의 차분함 두분 케미가 아주 좋아요
ˇ요엘 : 원래 댓글 잘 안 다는데 영상이 너무 유익해요!! 2박3일로 곧 부산 여행가는데 1탄, 2탄 코스 그대로 가려구여. 좋은 코스 너무 감사합니다!!>.<
쑤언무이 : 2탄도 기대했던만큼 너무 너무 재미있구 힐링이 되었어요 !!
좋은 장소들, 좋은 사진들 많이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게 아프지 마시구 오래 오래 보아용

부산여행 완전정복 ! 권역별로 꼭 가봐야하는 부산여행지 23곳 추천, 야경명소, 부산카페, 부산포토존, 부산숙소추천, 여행지 가는법과 꿀팁! Busan Travel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

부산에 51번 넘게 가 본 일상이여행이 추천하는 지역별 필수 여행지 입니다.

▶영도 여행지
1. #흰여울해안터널
2. #흰여울문화마을
3. #태종대 유원지
4. #영도대교 ( 영도다리 )
5. #신기산업카페 ( 청학배수지전망대)

▶부산 중심지 (부산진구, 중구)
6. #호천마을 ( 쌈마이웨이 촬영지)
7. #황령산전망대 (황령산 봉수대)

▶광안리
8. #광안리해수욕장
9. #민락항방파제

▶해운대 부근
10. #마린시티 (영화의거리)
11. #수영만요트장
12. #해운대해수욕장
13. #해운대블루라인파크
14. #갤러리카페 Musee Du Bleu #뮤지드블루

▶서부산 주변
15. #감천문화마을
16. #송도해상케이블카
17. #송도해상케이블카 스카이파크
18. #송도용궁구름다리
19. #다대포생태습지원
20. #다대포해수욕장
21. #장림포구 ( 부네치아 )

▶기장 주변
22. #해동용궁사
23. #기장카페 웨이브온 ( waveon )

*브랜디드 촬영 및 여행지 소개 협찬은 아래 주소로 문의 주세요!
bestdon@naver.com
기분 좋은TV : 부산여행지를 권역별로 나누어서
알기 쉽게 소개를 해주셔서
여행객들에게는 유익한 좋은 정보입니다.
끝까지 함께하고
영상이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장모님 집밥 : 내가 모르고 지났던
부산 곳곳을
잘 봤습니다
우리강산이 최고인듯~^^
HEALING MUSIC STUDIO : 아~
영도에 이리도 멋진 곳이 만들어졌군요.
예전에는 빈집들이 많았었던 기억이 나던 곳이었는데...
일출 뷰가 멋지네요.
얼마전 다녀왔던 부산.
영도 뿐 아니라 송도에 대교가 만들어지고 가덕도에도 거가대교가 생겨났으니...
일상이 여행님 덕에 옛추억을 더듬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율파율맘TV : 부산쪽 여행지는 낯이익으면서 공감도가면서 ㅎㅎ
또 못가본곳도 알수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김은아 : 부산 여행지를 빠르고 기억에 남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야경명소, 카페등 테마별로 구분해서 알려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여행 갈 떄 꼭 참고할꼐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다른 여행지도 소개해주세요!!

부산 뚜벅이 하루 여행코스 Best 8✨부산 가볼만한곳국내여행 & 데이트코스 추천‼️해동용궁사, 루지, 블루라인파크, 해운대해수욕장, 요트투어, 더베이101

#부산여행 #부산여행코스 #srtplay #srt할인 #뚜벅이여행 #부산가볼만한곳 #국내여행 #데이트코스 #해동용궁사 #루지 #블루라인파크 #해운대해수욕장 #요트투어 #더베이101

Instagram - uiland.kr
✉️ Email - uiland118@gmail.com

-------------------------------------------------

* 본 영상은 "SRTPlay"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대 70% 할인 예매할 수 있는
꿀팁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릴게요

"SRTPlay"에서 11월 16일에 SRT
결합 할인 예매를 오픈한다고 해요!!

서울에서 부산을 만원대로 다녀올 수 있다고 하니
부산 여행 SRTPlay로 꼭 할인받고 다녀오세요:)

SRT 실시간 최대 70% 할인받기
https://bit.ly/3F1aKWH (11월 16일부터)

-------------------------------------------------

영상에 뚜벅이를 위한 부산광역시
필수여행코스 Best 8, 부산 핫플레이스

그리고 여행경비와 교통정보까지
모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부산 뚜벅이 하루코스✨

해동용궁사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스카이라인 루지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산 60-1

수월경화(카페)
-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88 4층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 부산 해운대구 중동 산 3-9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청사포)
-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16

해운대 해수욕장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015

요트탈래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포토존)
- 부산 해운대구 우동 721

-------------------------------------------------

촬영장비

GOPROHERO9 BLACK
GOPROHERO10 BLACK
iPhone 12 Pro Max

-------------------------------------------------

음악

모든 노래 또는 사운드이펙트는
"Epidemic Sound"에서 사용했습니다:)
유일랜드 Uiland : 안녕하세요!! 유일랜드입니다
교통수단에 대해 추가 정보 남겨요!!

SRT 실시간 최대 70% 할인받기
https://bit.ly/3AUNnM2

✔️부산역 해동용궁사

버스
1001(자주있음)

"부산역 정류장" 승차
"용궁사.국립수산과학원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60분

Or

택시
"해동용궁사"

택시요금
약 22,000 won

⏰ 소요시간
약 40분

택시는 비추 / 지하철로 가는 방법도 있어요

✔️해동용궁사 스카이라인 루지

도보
약 15분

✔️스카이라인 루지 수월경화(카페)

버스
100, 139, 181, 해운대구9(자주있음)

"용궁사.국립수산과학원 정류장" 승차
"송정1단지 주공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10분

Or

택시
"수월경화"

택시요금
약 4,000 won

⏰ 소요시간
약 7분

✔️수월경화(카페)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도보
약 20분

Or

택시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택시요금
약 5,500 won

⏰ 소요시간
약 10분

버스는 엄청 비효율적이에요!!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도보
약 10분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약 15분

✔️해운대 해수욕장 요트탈래

도보
약 15분

✔️요트탈래 더베이101(포토존)

도보
약 5분

✔️더베이101(포토존) 부산역

버스
1003(자주있음)

"동백섬 입구 정류장" 승차
"부산역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40분

Or

택시
"부산역"

택시요금
약 17,000 won

⏰ 소요시간
약 30분

택시는 비추 / 지하철로 가는 방법도 있어요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사진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오세요

Instagram : uiland.kr
✉️ Email : uiland118@gmail.com
ka koo : 두분이 하는 여행은 여행자들이 따라하기도 쉽고 그냥 영상으로 보는갓만으로도 유쾌하고 여유가 느껴져요. 나중에 부산가게되면 또 참고해야겠어요. 선남선녀카플 화이팅^^
홍준기 : 요즘 일이 바빠서 책상에 앉아 하루 종일 컴퓨터만 만지고 있었는데 유일랜드 덕분에 숨통이 좀 트이는 거 같네요 유일랜드 컨텐츠는 볼거리도 풍부하고 두분 알콩달콩하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여행 정보도 자세하고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이제 곧 4만입니다!! 자극적인 내용이 없어서 증가속도는 더디지만 안정적인 속도로 꾸준히 10만, 20만으로 쭉쭉 늘어날거예요. 이미 저에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 유튜버입니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고, 소정씨는 아킬래스건염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
쑤언무이 : 까아아아아아아아 두 분의 부산여행 너무 너무 예뻐요 2편도 기대되요
Rachel : 저는 여행지 브이로그 봐도 루지같은 액티비티는 그냥 훅훅 넘겨버리는데 소정님 넘나 사랑스러우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았어요 3:56 그라데이션 해맑음ㅋㅋㅋㅋ 10:32 여기도 완전 깜찍하고 사랑스러워요ㅎㅎ 소정언니 놀리지 말고 더 예뻐해주세요! 여행코스 소개 감사해요 이번 영상도 많이 참고할게요 >.<

... 

#당일부산여행 코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96건 1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rbanspa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