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무용가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시드제로 조회 7회 작성일 2022-01-21 06:44:43 댓글 0

본문

퍼스트 사무용가구 쇼룸보고가세요~~

■ 공식 홈페이지 _ http://1gagu.com ■
■ 안녕하세요? 퍼스트사무용가구입니다.
■ 견적 이메일 - goodoms@gmail.com
■ 전화 - 02-857-2232
■ 팩스 - 02-861-8529

#사무용가구 #사무실가구 #사무용의자 #사무실의자 #파티션 #시디즈 #리바트하움 #한샘비츠
#퍼시스 #코아스 #리바트네오스 #기업가구 #사무실파티션 #사무용파티션 #데스커
김설하 : 영상 잘 봤어요! 제품 정보 도움 많이 되네요 ! 요즘 자세 때문에 어떤 의자살지 고민하다가 평소에 허리가 안좋아서 자세교정 되는 의자로 알아 보는중에 친척 추천으로 알게된
허리큐라는자세교정 의자 써 봤는데 이제까지 썼던 의자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특히 팔걸이기능이 어깨도 펴주면서 자세 잡고 유지 하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로 바꾼 후로는 몸도 너무 가볍고 오래 앉아 있어도 허리도 너무 편하더라구요 !!!! 본인 몸에 잘 맞는 의자 찾는것도 자세 교정 하는데 중요하더라구요 !!!
양주가구지기 : 가구업자로서 도움 많이받고 갑니다.
한눈에볼수있어서 넓고 좋네요.
MaximumG : 3D로 만든줄 알았습니다 ㅎㄷㄷㄷㄷ
대전에이스 : 코아스는 없나요?
윤경순 : 0

1억대로 신축 10평에 살아요 l 장점 : 서울이다, 단점 : 도둑이 들 수 있음 l 화곡 빌라 전세

촬영문의 및 러브레터 jungsungkwon@gmail.com
인스타그램 kimeptony
팩(린제이) : https://coupa.ng/cbsBc2
우둔살(쭌미트) : https://coupa.ng/cbsBhK
샴푸+트리트먼트(박준) : https://coupa.ng/cbsBnA
.
.
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는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신청해주신 분들 집들이 선물에 투자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취방 #화곡자취
한상태 : 행복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운동이든 뭐든 넘 지나치지 않는다면 뭐...
정신도 건강한 사람인 것 같아요.
창문에는 치안때문인 줄 알았는데 블라인드라도 달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마들렌오븐 : 깔끔한 이미지네요
운동 중독인 느낌이 약간 들긴하지만 자기관리차원에서는 좋은것 같아요
즐감 했습니다 ~
10연두 : ㅋㅋㅋㅋㅋㅋ 단조로운데 여태껏 본 편중에 젤 웃겨ㅋㅋㅋㅋㅋ 농담도 잘하시곸ㅋㅋ 여자친구 좋아하는 모습이랑 바른생활 사나이 모습 넘 좋네욬ㅋㅋㅋ 근데 저 집보다 우리집이 더 분량 안나올듯ㅋㅋㅋㅋㅋ 진짜 코딱지,,,, 시험합격하면 기념으로 자취남 불러본다
heeya : 이게 자취남 채널인지 짐종국인지ㅋㅋㅋㅋ
재밌게 영상 잘 봤어요ㅋㅋㅋ
행복하다는게 화면 밖으로 뚫고 나올 정도로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와와 : 아닠ㅋㅋㅋㅋㅋ이번편 룸메님 너무 긍정적이고 웃겨욬ㅋㅋㅋㅋ이제까지 나오신 분들중 제일 재밌는 편인듯해욬ㅋㅋ

[배치편] 사무실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feat 컨셉, 소형, 배치, 가구) l 사무실 끝장내기 ep.02

안녕하세요!

누구나 쉽게 공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인테리어티쳐 입니다.

'사무실 인테리어 A to Z'시리즈를 통해,
사무실 인테리어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인테리어 꿀팁들을 준비할게요!

오늘은 그 두번째인 '배치편' 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지금 바로 상담받기 https://bit.ly/3nnIk3D

직접 상담을 원하신다면 02-3472-0316 으로 연락주시거나 인스타그램 @interior_teacher에 DM주세요~!
인티 : 인테리어티쳐 : 공간 컨설팅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인티로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bit.ly/3nnIk3D
갱 : 카페인테리어 배치편도 만들어주세요~^^
요공사TV :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Kim Noda : 회의실 : 2평정도가 적당
인티 : 인테리어티쳐 : 안녕하세요~! ㅎㅎ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 

#동방사무용가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rbanspa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