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요가팬츠이쁜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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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쬬리 조회 7회 작성일 2020-11-24 15:48:5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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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 데일리요가 20분 / 붓기를 빼주는 임산부요가 / 관절을 풀어주는 임산부요가 / 16주~40주 가벼운 요가수련 by.지음요가(jiumyoga)

나마스떼, 지음요가입니다. 오늘은 20분간의 가벼운 요가수련을 이어갑니다. 20분간의 짧은 시간이지만, 임신기 막히기 쉬운 어깨와 고관절의 순환을 깨우고 손끝 발끝 관절을 풀어줍니다. 붓기를 빼기에 좋은 데일리요가입니다. 찌뿌둥한 아침, 잠들기 전 수련하시면 좋습니다. 16주부터 막달까지 수련가능합니다.

* 촬영일 기준, 저는 34주입니다
* 임신부가 아닌 일반수련으로 함께 하셔도 좋습니다.
* 유튜브 구독 후 알람을 켜두시면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Music_ White_River
MAT_ the ganesha mat 4mm flat


Mail|yoga.jidoob@gmail.com
Blog|https://blog.naver.com/jidoob
NaverTV|https://tv.naver.com/jiumyoga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jidoob/

후원| SC제일은행 581-20-302852 (현지현)

by.지음요가(jiumyoga)
#임산부요가 #산전요가 #태교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임산부요가(28주~40주) 20분 태교요가 / 임신부요가 / 산전요가 by.지음요가(jiumyoga)

임신후기(28주~40주)에 좋은 임산부요가입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태교요가로 20분 동안 진행되며, 매일하셔도 좋습니다. 요가를 배우고 싶어도 쉽게 나서기 어렵거나, 요가시간이 맞지 않는 분들 모두를 위해 영상을 만들었어요. 잠시 시간을 내어 아가와 소통하는 시간 꼭 가져보세요! :)

출산시 필요한 복부 힘을 키워주는 동작들이 있기에 조산기가 있다면 주의해주세요! 매트와 편안한 복장 그리고 쿠션이 있다면 준비해주세요. 그럼, 수련 시작합니다.


ps.
영상에 문제가 있어 다시 촬영하느라
예정보다 업로드가 늦었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힘이 됩니다. 나마스떼




Mail|yoga.jidoob@gmail.com
Blog|https://blog.naver.com/jidoob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jidoob/

by.지음요가(jiumyoga)

#임산부요가 #산전요가 #태교요가

임산부 데일리요가 40분 / 16주~40주 가벼운 요가수련 by.지음요가(jiumyoga)

나마스떼, 지음요가입니다. 오늘은 임신기 40분 데일리요가를 이어갑니다. 어깨와 가슴은 열어주고 하체 순환을 도와줄 거예요. 가볍게 몸을 풀어내는 수련으로 언제든지 수련할 수 있습니다! 16주부터 막달까지 수련 가능합니다.

단, 안정이 필요한 임신부의 경우 반드시 담당 의사와 상의 후 수련하시기를 권합니다.\r

* 촬영일 기준, 저는 25주 입니다
* 유튜브 구독 후 알람을 켜두시면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r

Music♬
오프닝 Angels_Dream
마무리 A_Quiet_Thought

MAT_the ganesha ma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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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erTV|https://tv.naver.com/jiumyoga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jidoob/\r

후원| SC제일은행 581-20-302852 (현지현)\r

by.지음요가(jiumyoga)
#임산부요가 #산전요가 #태교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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