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헬스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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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봉규 조회 72회 작성일 2021-04-04 23:00:4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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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 유산소 기구 일립티컬 사용법ㅣ모티베이터 고민수

"운동은 시간에 비례하는 것이 아니라 강도에 비례한다."

하지만 한번의 고강도 운동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운동을 꾸.준.히 제.대.로. 하는 것!!!

이번 영상에서는 고민수의 헬스장 기구 사용법! 일립티컬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무릎관절과 허리에 부담이 덜 가는 일립티컬에 대해 제대로 안 후에 운동을 하면 훨씬 더 높은 운동 효과를 볼수 있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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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민수는 전문의사가 아니며, 영상의 동작들은 병을 치료하는 목적이 아닙니다. 이 영상의 동작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질병/사고 및 개인의 특이사항에 따라 전문의와 상의한 뒤에 동작을 수행해야 하며, 동작의 부주의 및 잘못된 동작 이행 및 모든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헬스장 헬스기구!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오늘은 유산소하는날! it's 유산소 타임-

헬스장 헬스기구! 제대로 알고 사용하시나요?
물어보기 쑥쓰럽고, 누구한테 물어봐야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이젠 유튜브로 운동기구 사용법 확인해보세요!

헬스기구 사용법 3탄 [유산소] 편

상체 벌크업에 최적화된 헬스기구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영상 타임라인
1. 트레드 밀 "4초~28초"
2. 좌식 사이클 "28초~56초"
3. 입식 사이클 "56초~1분22초"
4. 일립트립컬 "1분22초~1분49초"
5. 스피닝 바이크 "1분49초~2분19초"
6. 스탭퍼 "2분19초~2분50초"
7. 로잉 머신 "2분50초~3분16초"


#유산소 #유산소운동 #지방

살 빼는데 가장 효과 좋은 유산소 운동 [왜 초반에만 잘 빠질까?]

#다이어트 #러닝머신 #싸이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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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증진을 위한 유산소 운동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운동의 효과는
역치 값에 조금씩 도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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