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치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신아씨 조회 97회 작성일 2022-03-08 23:17:40 댓글 0

본문

수의사가 알려주는 건강한 강아지 양치방법! 강아지칫솔&치약선택 고민하지마세요!

#강아지양치질#강아지칫솔#강아지치약

★청담우리공식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5417515wr/

★청담우리공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wamc/

★청담우리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5417515wr

★청담우리공식사이트
http://www.chungdamah.co.kr/

★상담이 가능한 청담우리몰
http://www.chungdamahm.co.kr/
가수 장미 : 모든선생님들이 친절하고 꼼꼼하셔서 넘 좋아요
The life of a Coton de tulear- 콩이 : 선생님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 콩이는 매일 저녁에 3분씩 칫솔로 닦고 젓은가제수건 3개로 잇몸과 이사이 혀 구석구석 닦아요
오늘부턴 하루 두번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Mj O : 양치법 영상 많이 봤는데 여기가 제일이네요. 감사합니다
두리언니 : 요즘 멍뭉님 치아관리에 지대한 관심이 있는데 좋은영상 잘보고갑니다
피오 애미 : 설명이 쏙쏙 들어오네요 잘 배우고 갑니다^^

전문가에게 배운 올바른 강아지 양치질 방법, 달리가 사용하는 칫솔과 치약은?

스케일링 후 2주만에 다시 치과를 방문했어요
#이비치동물치과 김춘근 원장님께 올바른 #강아지 #양치질 방법에 대해 배워왔답니다.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말괄량이의 하루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알쏭달쏭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나는야 장난꾸러기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룰루~랄라~ -

소담하게우아하게 : 아웅❤️ 원장님 말씀하실 때 달리가 먼곳을 응시하는 것 같이 느껴졌는뎀 넘 귀여워용^0^ 울 달리 양치 잘해서 오래오래 건강해야돼♡♡♡♡
HJW : 병원에서 눈치보는 달리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 엄마가 가자! 하니까 뱅그르르 도는것도 ㅠㅠㅠㅠㅠㅠ 정말 사랑스러워요 ㅠㅠ
크림이네[CREAM] : 원장님 열심히 설명하시는데
옆에 달리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꾸꾸라라 KukuLala : 달리 앞니가 넘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전히 누워서 양치 잘하네 달리♡
채원 16 : 아 달리 양치하는모습 너무 귀엽다!!!!!!! 우리 달리 올바른양치질하면서 건강하장❤❤귀요미 달리쓰 ㅋ

강아지 양치로 고생했던 사람들! 영상 보고갑시다! [애견케어현실조언]

[김주형-수의사]

한 번에 양치를 성공시키려고 하지 말고
차근차근 단계별로 해보자!
수의사 선생님이 알려주는 단계별 양치 방법!
꿀팁!!

#강아지양치 #애완동물 #수의사 #강아지 #양치 #반려견 #반려묘 #애완견 #댕댕이 #냥이 #멍멍이 #딜리 #힐리 #딜리동물병원 #김주형 #김주형수의사 #동물농장 #꿀팁 #애견양치 #동물 #animal #유기견 #유기묘 #냥줍 #개 #동물응급처치
김구름맘 : 현실반응이라 더 공감되고 이해하기 쉬웠어요 ㅎㅎㅎㅎ 딜리 너무 귀여워요 ! 쌤도 귀여우시구요 ㅎㅎㅎ
찬란 : 양치 피하는 딜리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강아지 양치하는 방법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J이눼 : 2:45 방황하는 손이 제 손인줄ㅋㅋㅋㅋㅋ
근데 '그만' 하니까 딱 양치할 수 있게 협조해주는게ㅠㅠ
역시 반려견은 반려인 나름이네요ㅠㅠ 저두 양치를 좋아할 수 있게 치약 러부러브 대작전 시작해야겠어요ㅠㅠ
메롱이다 : 영상 너무 좋아요 덕분에 양치질을 할 수 있게 됐어용
sg : 진짜 양치 시키면 혀가 쉬질 않음 ㅋㅋㅋ

... 

#강아지치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48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rbanspa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