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각시탈 조회 2회 작성일 2022-01-19 14:18:55 댓글 0

본문

카센터? 공업사? '자동차 정비소' 분류 기준

안녕하십니까? 地山 전장영입니다.
36년 동안 자동차 전문정비사로서 열심히 노력하고 실력을 키우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 관련 콘텐츠로 운전자분들에게는 올바른 지혜와 지식을 전달하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꿈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멤버십 회원 가입은 '지산카센터' 채널 홈에서 '구독' 옆에 '가입' 누르시면 됩니다.

지산카센터 채널 링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sp4aZqInutP9t0DBKQNdIA

지산카센터 광고. 제휴. 협찬 문의 : jkibbong97@gmail.com

지산카센터 후원 계좌 : 1002-860-514051 우리은행 (전*영)
시청자분들의 진심 어린 후원은 지산카센터 채널이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운전자분들이 잘 모르는 자동차 정비소 분류 기준을 알려드리는 강좌입니다.
#카센터 #자동차정비소 #자동차정비소분류기준 #1급공업사 #자동차공업사 #카센터허가기준 #자동차정비소허가기준

※ 주의 ※
지산카센터 채널의 모든 영상(비디오)에 포함된 정보의 결과로 초래된 재산상의 손해 또는 상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나 지식은 귀하의 책임하에 사용하십시오.
지산카센터 채널의 모든 정보와 내용은 地山 전장영의 개인적인 의견임을 명시합니다.
그리고, 이 영상(비디오)에서 시청하였거나 암시된 도구로 작업 하기를 권장합니다.
이 영상(비디오)에 포함 된 어떠한 정보도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이나 특정 결과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도구, 장비 또는이 영상(비디오)에 포함되어 있는 지식이나 정보의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부상, 손상 또는 재산상 손실은 전적으로 지산카센터가 아닌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황서연 : 정비사의 산증인 이시네요 참 많은걸 배우고갑니다 좋은채널 인연에 늘 감사드립니다 ~~
장수써니 : 카센타 기준 몰랐는데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우체국앞에서 : 그냥 다같은 카센터인 줄 알았는데 자세한 설명 잘 들었습니다.
토트넘07 : 여태 몰랐던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어느멋진날 : 알기쉬운 설명 좋아요

차 있으면 무조건 보세요 | 자동차 수리의 비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자동차 전문가 김성은(스타일 대표) 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잼뱅TV문의:wodqod1234@gmail.com
김성은 : 잼뱅TV 출연 재밌었습니다^^
2달러 : 이야 이 내용은 진짜.. 어느 정도 성인이 되고 차운행을 하면서 여러경험을 통해서 사고도 여러번 나보고 정말 가까운 차관련아시는 분 있어야.. 알게 되는 진실..
리스펙합니다 약간 저의 방향성과 비슷한..ㅋㅋ 형님 믓찌십니다 1부로 끝나서 아쉽지만, 성은 형님 채널에서 본연의 모습! 또 기대하겠습니다
2달러 : 이런 영상을 볼때면 과거에는 진짜 직업군들 중 시커먼 비양심업자들이 많았다라고 보여지고 유튜브에 이러한 분들이 많이 나오고 시청자들은 좋은 정보를 얻어서 과거 때 보다는 조금씩 사회적 좋은 지식을 분명 많은 분들이 알게 되니 참 좋은 것 같아요!
간접경험채널 : "왜냐하면 고객이 선택해서 갔으니까" 이 부분 너무 좋은 지적이십니다. 사실 선택이 아니라 대부분 몰라서 당한건데...
법이 어떻게 좀 바뀌었으면 좋겠네요...ㅜㅜ
광주브이쿨 오PRO : 양심적인 업체들이 잘 살수있는 그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좋은 영상 많은 공감이 되네요.... 잘봤습니다.^^

정비사들만이 알수있는 카센타 선택 요령

내차를 수리할때 이런 정비업소는 피하는 것이 좋지않을까요?
Minor Analyst 울프 : 선생님 이번에도 귀한 영상 감사드리며, 잘 배우고 갑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TH K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정말 믿고 영상 올리신분 같이 맡길수있는 정비업체 한군데 있었음 좋겠네요 ㅎㅎ
starting member : 3번 진짜 중요함... 집 근처 카센터 다니기로 결정 한게.. 나름 엔진밥 먹고 사는 사람인데.. 라디에이터 누수 파악하고 전화로 차량 상태 얘기 하고 방문 했더니.. 우선 본인이 직접 점검 해야 한다고 여기 저기 다 점검 하심.. 고객이 어느정도 파악 하고 얘기 했다고 해도.. 기술자가 직접 그 부위를 확인 하고 정비 하는 모습이 정말 신뢰가 많이 갔음.. 그뒤로는 그 카센타만 다니고 있음..
SumerTV(슈머TV) : 유익한영상 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토익혼공TV : 유익한 영상 고맙습니다.

... 

#공업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rbanspa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